CAFE

댓글

뒤로

길 위의 길

작성자차한잔|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숲온달 작성시간26.06.10 나는 이순의 나이에 무었을 했을가?되돌아보는 계기다.
    바쁘게 살았으며 그 삶이 보람이라고 느껴진다.
  • 작성자 차한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일상에서 매일 거치는 길과 인생길을
    깊은 감성으로 잘도 표현했네요. 결론은
    '살아 있음이 죽음을 업은 또 하나의 길일
    것이니 닿는 인연의 길들을 귀히 여길 길이
    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