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미스고 - 이태호 작성자차한잔|작성시간26.06.13|조회수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스고 - 이태호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 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숲온달 | 작성시간 26.06.14 미스고!잘 듣고 갑니다. 작성자차한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스고'현직에 있을 때 유행하던 노래로선배 직원이 노래방 가면 꼭 부르던노래지요. 그 선배님도 떠나고 지금은추억만 남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