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초보라이딩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작성시간26.06.08|조회수75 목록 댓글 18

사이클 사고 첫라이딩 신고식 재대로 했습니다(한눈 팔다)
클릿패달 클릿슈즈는 구매하지 않고 타는중
카폰포크에 크랙이 ㅠㅠ
다음엔 라이딩 같이 하고 싶습니다 선배님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조언 고마워요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무아(강기형&양산) | 작성시간 26.06.10 언제나 안전 라이딩 하시길 ... 아짜 !~~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명심 또 명심 고맙습니다 ㅎ
  • 작성자쏘굿 (이재봉, 망미동) | 작성시간 26.06.10 아이고 행님 화이팅 입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ㅠㅠ 고맙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