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재미로는..

작성자시크(정승현_개금)|작성시간26.06.12|조회수69 목록 댓글 6

때와 장소를 안가리고 어디서든 만나지는 재미로 ㅋㅋ



사하구쪽에서 열심히 뛰고 계신 만각님 만나서
한컷 ㅋㅋ 😂
뛰다 우연히 만나니 더 방가웠습니다 ^^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ㅎ


오늘도 출근길런 열심히 뛰었습니다 ㅋ







이번에 태양의철인에서 런을책임질
제 운동화두컬레 ㅋㅋ


일주일 남았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굿 (이재봉, 망미동) | 작성시간 26.06.12 건강한 모습 멋지십니다
  • 작성자이현경/양산 | 작성시간 26.06.12 태철때문에 그런가~요즘 즐거워 보이십니다^^
  • 작성자달리 | 작성시간 26.06.12 하프라는 껌 씹어드심~
  • 작성자샤인(기획팀장 *용석준) | 작성시간 26.06.12 만각님 화이팅입니다..
    시크 태철 에서 일 내겠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 작성시간 26.06.18 멋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