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엄쉬엄 갔다왔습니다 참석은 못해도 혼자 천천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선배님들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정말 기분 좋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이현경/양산 작성시간 26.06.15 저길은 제가 솔라하는 길이네요~~
솔라하기 좋은길이죠^^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너무 좋네요
-
작성자image(이미지/연산동)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자전거 입문해서 초보 때 물취에서 삼랑진까지 가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자전거를 바라보면 그 뿌듯함, 흐뭇함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조언 너무 고맙워요 ㅎㅎ 빨리 장비 구축 해서 훈련에 참가 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