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야간출근인데 솔라 하고 왔습니다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12

쉬엄쉬엄 갔다왔습니다 참석은 못해도 혼자 천천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선배님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말 기분 좋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이현경/양산 | 작성시간 26.06.15 저길은 제가 솔라하는 길이네요~~
    솔라하기 좋은길이죠^^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좋네요
  • 작성자image(이미지/연산동)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자전거 입문해서 초보 때 물취에서 삼랑진까지 가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자전거를 바라보면 그 뿌듯함, 흐뭇함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조언 너무 고맙워요 ㅎㅎ 빨리 장비 구축 해서 훈련에 참가 하고 싶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