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리에 쥐가 나네요 호흡은 괜찮은데
다리가 문제네 ㅎ 아쿠아슬론 대비 하고 있습니다
차키를 찾는다고 전환이 좀 늦었네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ㅡ저는 야간 출근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맙습니다
-
작성자쏘굿 (이재봉, 망미동) 작성시간 26.06.21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
작성자시크(정승현_개금) 작성시간 26.06.22 제가 운영진은 아니지만
운동꾸준히 하시고 철인준비하시는거면 우수회원 추천합니다.
https://m.cafe.daum.net/justfunironmanclub/jAXp/275?svc=cafeapp
공지란에 신입회원 가이드 한번 보시고 고민해보세요 ^^ -
답댓글 작성자겸손(유호준/연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생각 해보고 가입해야 겐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