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성대회는 인원이 기준에 미치지 못해서 숙박 지원은 어렵고 식대 지원(인당 2만원)
만 합니다. 아레스님, 사포님, 막시님 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맘껏 즐기다 오시기 바랍니다.
회장님 기획팀장님 자봉으로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마(박병모-구서동) 작성시간 26.06.13 이거먹고 힘내수 있을까 ㅎ
-
작성자나고리유키(이병운&온천2동) 작성시간 26.06.13 진짜 짜장면 먹고싶습니다~~간짜장으로다가ㅠ
-
작성자샤인(기획팀장 *용석준) 작성시간 26.06.13 짜장면 확 땡기는 사진 ㅎ
재미로 선수들 힘!! -
작성자사포 (이진웅+용호동) 작성시간 26.06.13 짜장면 먹으러 중국집 5군데 네비켜고 다녔는데
문닫은집, 재료소진한집, 폐가, 사장님 개인사정 ㅋㅋㅋ 결국 편의점 도시락 먹었다는 ㅋ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image(이미지/연산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선수와 자봉 모두 식대 지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