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재미로 철인클럽에서는 세 분의 선수가 출전합니다!
아레스님
대회만 나가면 포디움이 따라오는 스윗한남자!
고성에서도 시상대 한 자리 예약하신 거 맞죠?
멋진 레이스 기대하겠습니다!
사포님
작년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도전하는 진정한 철인! 고성에서는 반드시 웃으며 피니시 라인을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리벤지 성공 가자~!!
막시무스님
한달전 다낭 아이언맨을 멋지게 완주하고 곧바로 고성 70.3까지 도전! 체력도 아이언맨, 열정도 아이언맨입니다.이번에도 멋진 질주 기대합니다!
그리고 ...
무아님, 똥미님 선수는 아니지만 대회의 공정함을 책임지는 심판으로 참가! 누군가는 기록을 만들고. 누군가는 그 기록을 지킵니다. 고생 많으시고 멋진 심판 활동 응원합니다!
선수, 자봉, 심판까지...각자의 자리에서 고성을 빛낼 재미로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응원합니다.
재미로 파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계일주(김태형&양산서창) 작성시간 26.06.13 다들 잘 하고 오세요..퐈이팅!
-
작성자사포 (이진웅+용호동) 작성시간 26.06.13 작년에도 완주는 했어요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안전하게 재밌게 완주하고 가께요~~ ㅋ -
작성자휴바디(훈련부장 설동일_용호동) 작성시간 26.06.13 고성에서 멋진 추억 쌓고 오시길~~ 안전하게 목표한 바 다 이루시고~~~🔥🔥
-
작성자쏘굿 (이재봉, 망미동) 작성시간 26.06.14 멋진 재미로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무아(강기형&양산) 작성시간 26.06.15 재미로 라서 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