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인권 언론보도

'한국인 나가라!' 외치던 일본… 10년 뒤 편의점마다 한국 제품이 가득 - 호감도 20%→42%, 혐한 35%→20%… 일본에서 실제

작성자서재황|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후원금 모금] '서재황과 범죄와의전쟁' 하나은행 278-811308-86807 페이팔 paypal.me/asinfo757

https://cafe.daum.net/justice2007/DHes/12

 

'한국인 나가라!' 외치던 일본… 10년 뒤 편의점마다 한국 제품이 가득 - 호감도 20%→42%, 혐한 35%→20%… 일본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일 


https://www.youtube.com/watch?v=-5Mzvsq_YX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