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쉬어가기

담임이 교과 시간에 분리 조치 의뢰

작성자둥이맘|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담임이 체육교과시간에 분리 해야 되는 상황이 생겼을 때 위클래스 상담교사에게 전화하여 분리 조치하고 선생님 상담 요청함.상담교사는 분리된 학생을 지도? 상담? 할 수 없다고 말함. 그 이야기 교무부장이 듣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하며 질의함.

------>

교과 시간에 분리할 경우는 담임이 맡아서 상담 및 지도하는 것이 보편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