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와도 아름다운 산행은 출발합니다. 작성자제노|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와서 산행하는지 여부를 문의 하는 전화가 많아서 공지합니다. 아름다운 산행은비가 와도, 눈이 와도, 태풍이 불어도 정상적으로 출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