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좋은것이
세상 사는 맛이다.
세상은 그냥 좋은 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좋은 것에는 이유는 필요치 않습니다.
오늘도 나 자신을
비우고 살면 행복하고
낮추고 살면 아름답습니다.
내려놓고 비우며
가볍게 가볍게 살아갑시다!
어릴 때의 왕따는
친구들의 잘못이 크고 나이 먹어서 왕따는 본인의 잘못이 큽니다.
오늘도 베풀고, 배려하고,
사랑하며 살아갑시다!
물이 깊으면 소리가 없으며
생각이 깊으면 말이 없어지며
사랑이 깊으면
이유가 적어 집니다.
오늘도 지식은 정답을 찾지만
지혜는 행복을 찾습니다.
때로는 지식보다 지혜가 더욱 현명할 수 있습니다.
오늘 즐거운 주말이네요
지식보다 지혜로운 마음으로 나누고 베푸는 행복을 누리시기 바람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