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글

내는 이제 안 믿기로 한 기상청 날씨(6.12~21일)

작성자응삼아제|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전국에 비 4번 꽝

울 동네는 한방울도 안 내렸다,,

지역에 소나기 3번 꽝

울 동네는 역쉬 한방울도 안 내렸다

 

천수답 텃밭에 야채들은 

목마름에 아우성이고

'10년후 나만의 무릉도원' 맹지 텃밭에는

야채들은 모두 아사하고 꽃나무와

과일나무만 겨우 숨쉬고 있는듯 하다

 

기상청을 안 믿고 싶다

수퍼 컴터 들어온 후 더 안 맞는듯하다

내 어릴적에는 일기예보 잘 맞은듯했는데

홍홍홍

 

        ㅡ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