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비 4번 꽝
울 동네는 한방울도 안 내렸다,,
지역에 소나기 3번 꽝
울 동네는 역쉬 한방울도 안 내렸다
천수답 텃밭에 야채들은
목마름에 아우성이고
'10년후 나만의 무릉도원' 맹지 텃밭에는
야채들은 모두 아사하고 꽃나무와
과일나무만 겨우 숨쉬고 있는듯 하다
기상청을 안 믿고 싶다
수퍼 컴터 들어온 후 더 안 맞는듯하다
내 어릴적에는 일기예보 잘 맞은듯했는데
홍홍홍
ㅡ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전국에 비 4번 꽝
울 동네는 한방울도 안 내렸다,,
지역에 소나기 3번 꽝
울 동네는 역쉬 한방울도 안 내렸다
천수답 텃밭에 야채들은
목마름에 아우성이고
'10년후 나만의 무릉도원' 맹지 텃밭에는
야채들은 모두 아사하고 꽃나무와
과일나무만 겨우 숨쉬고 있는듯 하다
기상청을 안 믿고 싶다
수퍼 컴터 들어온 후 더 안 맞는듯하다
내 어릴적에는 일기예보 잘 맞은듯했는데
홍홍홍
ㅡ응삼아제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