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해운대 작성자인산(人山)| 작성시간26.06.10| 조회수19|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응삼아제 작성시간26.06.10 대한민국 참 살기좋은 곳인듯 합니다,,대한민국의 IMF 구제금융 요청한 날이 어제 가튼데 벌써 30년이 다 되어가는군요,,,흥청망청 대한민국 허리를 쪼매 줄일 필요가 있는데,,우짜던둥 30년만에 일케 성장한 대한민국이 자랑스럽네요,,홍홍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97년이니 30년이 되었나 보네요우리나라 좋은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大 監(이상우) 작성시간26.06.12 활기 넘치는 부산~당장이라도 달려가보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확실히 부산은 볼거리가 많고 살기 좋은 곳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