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센텀/해운대

작성자인산(人山)| 작성시간26.06.10| 조회수19|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응삼아제 작성시간26.06.10 대한민국 참 살기좋은 곳인듯 합니다,,대한민국의 IMF 구제금융 요청한 날이 어제 가튼데 벌써 30년이 다 되어가는군요,,,흥청망청 대한민국 허리를 쪼매 줄일 필요가 있는데,,우짜던둥 30년만에 일케 성장한 대한민국이 자랑스럽네요,,홍홍홍
  • 답댓글 작성자 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97년이니 30년이 되었나 보네요
    우리나라 좋은나라
  • 작성자 大 監(이상우) 작성시간26.06.12 활기 넘치는 부산~
    당장이라도 달려가보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확실히 부산은 볼거리가 많고 살기 좋은 곳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