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폰 한 컷

남창 장날

작성자인산(人山)|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남창은 울산으로 들어갑니다
  • 작성자응삼아제 | 작성시간 26.06.19 낼 울 동네 장날인데,,,,저어기 저 신발집 사장님도 올랑가? 손녀 '엘리야' 여름용 샌들 한개 장만할까 시픈데,,,, 홍홍홍
  • 답댓글 작성자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할배가 재미나겠네요 손녀 신발도 고민을 하고 ㅎㅎ
  • 작성자부처님오신날 | 작성시간 26.06.20 역시 장구경이 최고 입니다
    돼지국밥에 소주한잔 걸치면 더 좋구요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인산(人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왕 소주랑 먹으면 왔따인데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