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심고 남은 감자 종자
버리기 아깝다고해서 10평쯤 텃밭에 심은 감자
주변에 감자수확이 모두 끝나고
모심기 철인데 늦은 감자 수확
설댁 붉은여우님이 가끔 감자 심기, 수확
수박순 자르기, 마늘 묶기, 캐기등
알바를 해서인가? 이제는 제법
농사일에 익숙해서 내가 배우고 있다
몇 골 안되는 감자수확인데
지인도 커피들고 달려와주고
몬 구경꺼리 있다고 동네 까치들도
다 모여서 수확이 끝날때까지 구경하고 있다 ㅎ
1년동안 도움받은 이들이 참 많은데
벌레 먹은 거 햇빛봐서 파란 거
다 버리고나니 몇박스 안 나왔다,ㅎ
부족하몬 부족한대로 나눔해서 먹는다
글고보니 울 집은 찌끄러기
감자주운 다라이에 한다라이가 전부다,ㅋ
본래 '맛나고 좋은 것은 남이 먹고
내는 몬 먹는다'는 말이 맞는듯 하다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1:42 new
이제는 심에 부딪쳐 안 심씀다요,,감자씨 쪼매 남았다고해서 억지로 올해는 심었지만 내년에는 절대 안 심을꺼야요,,,하루 햇살이 무섭네요,,,울 동네 감자는 끝, 모심기 중이네요 홍홍홍
-
작성자大 監(이상우) 작성시간 26.06.23 new
힘은 들어도
수확할때면 부자된 기분이죠~
어릴적 고구마 감자 캐던때가 그립기도 합니다~
다시 하라면 못하겠지만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풍금소리 작성시간 26.06.23 new
헐......
그런거도 햇써..?
난 함안 살아도 시장에서
사먹는거만 봤는데..
농사는 전혀!
그래서 요즘 텃밭하면
엄청 잼나든데....ㅎㅎ -
답댓글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1:43 new
구석기 농법 호미로 캐는 것은 또 다른 맛이 있지요,,내는 구석기 농법을 조아라 하는데,,홍홍홍
-
작성자펜더곰 작성시간 01:44 new
나도
마트 밖에 감자 얻을때가 없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