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 카페지기 응삼아제님과 붉은여우님
결혼 40주년 큰 경사에
대한민국 맨 북쪽 일산 우리동네에서 긴급 담아
맨 남쪽 논공으로 보내드립니다. ^^
전국 온동네 테산 가족여러분께서
축하드립니다. ^^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시간 26.06.08 세월이 흐르면 다 세상 이치를 다 알려나 했는데 지금이나 예전이나 똑같아요,,지금 행복하세요,,홍홍홍
-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시간 26.06.08 댓글 주신분들 고맙습니다,.지나고나몬 오늘이 젤로 젊은날이고 최고의 날 입니다,,모두 오늘 행복하세요,,홍홍홍
-
작성자펜더곰 작성시간 26.06.09
늦은 축하 는 꼽빼기 입니다 `~` 축하 드려요 `` 행복 하이소 ~~ -
답댓글 작성자붉은여우 작성시간 26.06.09 언냐
감사합니다
언니는 더 많이 사셨는디 ㅎ -
작성자한국신사^^ 작성시간 26.06.24 늦었지만 마니마니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쭈~욱~건강히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