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일 추카합니다 *♣*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미역국을 드셔야
하루종일 더 마니 행복해지는거 아시죠
늘 묵묵하게
테산을 사랑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생일날
원하는거 마카다 이루시고
많이 웃는날 기분 좋은날 되셔요
살면서
행복한 날들이 많은날 있었겠지만
그 행복의 순간을 테산님들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참으로
소중한 인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여,,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