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모성애 라는건
사람보다 더한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처님오신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2.24 강쥐가 너무 급한거 같지요? ㅎㅎ
-
작성자쌍칼ㅡSamurai 작성시간 20.12.24 마 ~쫌 먹게 놔드세유~
지가 얼마나 먹겠슈~
먹다가 지치믄 안 무걸껀디~~~ -
답댓글 작성자부처님오신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2.24 맛나게 해주려고 그러는데 . . .
어미개 젖이 안나오는가봐요 ㅎㅎㅎ -
작성자펜더곰 작성시간 20.12.25 먹는거 가지고 참 ~` 치사하게 ~..
애들 성질 나빠져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처님오신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2.25 모성애가 대단한거 맞지라?
맛나게 먹는거 보니 참 좋으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