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오동추님 사시는 곳에
공원이 새로 조성되는가 봅니다
12지 상이 지켜주는 곳은 늘 평화롭다고 하두만요,,
시주함 맹그러서 햇살 고은날
아침에 갖다 두었다가 저녁에 가져오면
하루 일당은 될려나,,푸하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군산 오동추님 사시는 곳에
공원이 새로 조성되는가 봅니다
12지 상이 지켜주는 곳은 늘 평화롭다고 하두만요,,
시주함 맹그러서 햇살 고은날
아침에 갖다 두었다가 저녁에 가져오면
하루 일당은 될려나,,푸하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