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산 오동추님표 12지 상

작성자응삼아제|작성시간22.02.14|조회수35 목록 댓글 1

군산 오동추님 사시는 곳에

공원이 새로 조성되는가 봅니다

12지 상이 지켜주는 곳은 늘 평화롭다고 하두만요,,

 

시주함 맹그러서 햇살 고은날

아침에 갖다 두었다가 저녁에 가져오면

하루 일당은 될려나,,푸하하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2.14 12지상 구분이 지는 잘 안되네요,,,시력에 문제있나보다,,얼릉 안과에 다녀와야겠군요,,홍홍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