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자유사진

[치매와 건망증] 병원 가봐야 되나?

작성자응삼아제|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텃밭 갈때는 분명 올때 기름넣고 오려고 

맘 속에 다짐 또 다짐했는데

집에와 그냥 통과한 것이 떠 올려진다

 

천수답 텃밭 복수박 줄기 정리해 준다는 것이

제법 자란 수박순까지 잘라버리고

오이와, 마디호박도

먹을만큼 딱 2개씩만 수확햇는데

집에와서 씻을려고 보니

오이 1개, 호박 1개 딸랑 두개뿐이네

 

정신이 오락가락

분명 수확해서 까망봉다리에 넣었는데

귀신에게 홀린 느낌이다

몬 잡 생각을 했을꼬~

 

"치매는 기억이 안 나고

건망증은 지나고 나서 기억이 난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분명 2개씩 수확햇는데

이거 혹시 치매 초기증상? 

병원 가봐야 되나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大 監(이상우) | 작성시간 26.06.09 건망증으로 판명함!
    천수답이 건강근원인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응삼아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ㅋ 오이와 호박 두고온듯 한데 찾으러 가야되는데 오늘은 넘 덥다요,,텃밭가몬 또 할일이 있을텐데,,홍홍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