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갈때는 분명 올때 기름넣고 오려고
맘 속에 다짐 또 다짐했는데
집에와 그냥 통과한 것이 떠 올려진다
천수답 텃밭 복수박 줄기 정리해 준다는 것이
제법 자란 수박순까지 잘라버리고
오이와, 마디호박도
먹을만큼 딱 2개씩만 수확햇는데
집에와서 씻을려고 보니
오이 1개, 호박 1개 딸랑 두개뿐이네
정신이 오락가락
분명 수확해서 까망봉다리에 넣었는데
귀신에게 홀린 느낌이다
몬 잡 생각을 했을꼬~
"치매는 기억이 안 나고
건망증은 지나고 나서 기억이 난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분명 2개씩 수확햇는데
이거 혹시 치매 초기증상?
병원 가봐야 되나
홍홍홍
ㅡ 응삼아제 ㅡ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