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회원소개)

반갑습니다,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작성자리시케쉬|작성시간26.06.07|조회수102 목록 댓글 5

♣ 회원 가입시 필독사항 ♣ (회원사진도 올려주세요!!)

1) 닉네임은 본 회에서 상호간의 호칭으로 사용되기에 부르기 어렵거나 상대에게 협오감을 주거나 광고성이 있는 이름은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사용금지 닉네임 예 - 영어 스펠링, 특수기호 ☆, ♡,^^, ™ 등)

2) 기존회원과 닉네임이 비슷하여 혼동될 우려가 있을 경우 운영진에서 닉네임 변경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3) 한번 작성한 가입인사를 삭제할 경우 등업에서 제외되며, 하위등급으로 강등되기에 삭제하면  안되니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변경시  재작성하거나  또는 본인이 작성한 가입인사 -->수정-->등록 해야 가입인사란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4) 정당한 사유없이 1년이상 산행, 벙개 등 미 참여자, 1년 내 접속하지 않은 정회원은 강등 될 수도 있습니다.

 

♣ 준회원 등업 조건 ♣

 

 가입인사를 아래 양식에 따라 입력하시면 준회원등업이 됩니다. 


♣ 정회원 등업 조건 ♣

1. 정기산행 1회

2. 야간산행 3회

3. 운영진 벙개산행 2회
    정기모임, 송년회, 시산제등 각각 정기산행 1회로 인정

---------------------------------------------------------------------------------------------------------------

♥  대구경북산악회 가족이 되심을 환영합니다 ♥

     (가입인사란을 필수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 직업 :프리랜서

♣ 성별(남,녀) : 여

♣ 출생년도(19xx년) : 1974

♣ 사는 동네(OO구 OO동) : 달서구

♣ 가입 경로(검색, 지인 ○○소개 ) :지인 개리오삐

♣ 월 산행 회수(며칠) : 4-5회(?)

♣ 가보고싶은산:시간 되는대로

♣ 정기산행 참석 해 주실꺼죠?

♣ 야간산행 참석 해 주실꺼죠?  

 

♣ 가입동기 또는 하고픈 말 : 오랫동안 공백 있었는데,역시 산 만한 곳이 없고,또 혼자보다는 산방에 있어야 자주 산에 갈가 같아 기입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07 환영합니다~
  • 작성자오리(운영자) | 작성시간 26.06.07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 작성자피아노 | 작성시간 26.06.08 방가워요 동갑내기 환영합니다
  • 작성자개리 | 작성시간 26.06.08 환영합니다 ^^
  • 작성자창호아재 | 작성시간 26.06.10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