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야산

6월16일 화요일 고산골진행

작성자밥상(야산대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80 목록 댓글 10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그래도 아직 습도가 높지를않아서
고산골도 괜찮을꺼같아요
더 더워지기전에 함께운동해요
주차가편한 고산골로 오세요



일 시 : 2026년 06월 16일(화요일)
오후 7시50분
장 소 : 고산골 공영주차장





혹시 늦거나 불참시 꼭 연락주세요
운영진(야산대장) 안내
밥상 010 2542 6396

■ 집 결 지 장 소 : 대구 고산골 공영주차장
■ 신 주 소 : 대구광역시 남구 용구2길 43
■ 구 주 소 :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2동 1256

준회원 님은 반드시 첫번째,두번째,세번째참석 이라고 적어 주셔야 등업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15 마이 가 보자~~
  • 작성자와사비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와사비 | 작성시간 26.06.16 꼬리내려요
  • 작성자오리(운영자) | 작성시간 26.06.16 6월 16일 21시 20분경 고산골 맨발산책길 인근 야생멧돼지가 출몰하였으니 인근 주민들은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64-2222) [남구]

    걱정되네요.... 멧돼지가..
    보인다고 때려잡지 마세요..ㅠ
  • 답댓글 작성자밥상(야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함 때려잡을라했으나ㅎㅎ 그전에 빠빠이했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