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조방

6월 셋일 정산에 '희서니'님 비타민드링크 찬조하셨습니다.

작성자오리(운영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60 목록 댓글 6

6월 셋일 정산에 자랑스런~ 대경인!
희서니님께서 회원님들 더운날 상콤하게 산행하시라고 허니유자비타민씨 드링크 찬조해주셨습니다~!!

마시고 산행하면 힘이 하나도 안들겠쥬?
이래저래 위해주시는 따땃한마음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복받으세요~!!
희서니 최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장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아~~~
  • 작성자여인의향기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16 찬조 감사합니다^^
  • 작성자씩씩이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인의향기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