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조방

6월 셋일 정산에 환웅님 아이스크림 찬조하셨습니다~!

작성자오리(운영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7


멋쟁이 환웅이 행님~
참석해 주신것만도 감사한데 회원님들 시언하게 오시라고 아이스크림까지 찬조까지 해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덕분에 힘 많이 얻었습니다.
따땃하고 시원한마음 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야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인의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션하게~잘먹엇스요^^
  •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형님~~~
  • 작성자샤르 | 작성시간 12:58 new 오라버뉘 잘 먹어씀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