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조방

6월 셋일 정산에 이장님 10만원 찬조하셨습니다.

작성자오리(운영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5

형님 감사합니다~ ^^^^
덕분에 회원님들캉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가격쇼부도 잘쳐주셔서 덕분에 3만원도 할인받고ㅋ한 50번 식당사장님께 절하신거 같은데 허리 괜찮으신가 몰라유~ 😂

질러라 뒷감당은 이장이 해줄께~
멋져유~ 최고~ 👍
감사합니다 두 형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야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인의향기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22 형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샤르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