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조방

6월 셋일정산에 샤르님 카스타드 찬조하셨습니다.

작성자오리(운영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5

달다구리한 카스타드 맛있게도 냠냠~ 😋
기분 좋은 출발~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노란빛 카스타드~ 🍮

간식 찬조 감사합니다~ ^^^
바나타이거 침산점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야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하수 | 작성시간 26.06.22 new 덕분에 당충전 했네요~
    잘 먹었어요 ~^__^
  • 작성자여인의향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잇게잘먹었어요!
  • 작성자이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잘무것습니다
  • 작성자건빵맨(야산대장)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또 봐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