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1일 첫영성체 작성자Kang스텔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6월 21일 주일학교의 소중한 세 친구, 김아연 노엘라,김도희 쏠란지아,김예지 루치아가 첫영성체를 통해 예수님을 처음으로 모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