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일) 교중미사 중에 25명의 새로운 예비신자분들을 맞이하는 입교식이 있었습니다.
미사가 끝난 후에는 지하 식당에서 이번 입교식을 위해 아낌없이 마음을 모아주신 봉헌자분들과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입교자분들을 위한 뜻깊은 식사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미사 전 준비
환영 인사 말씀
다음검색
6월 14일(일) 교중미사 중에 25명의 새로운 예비신자분들을 맞이하는 입교식이 있었습니다.
미사가 끝난 후에는 지하 식당에서 이번 입교식을 위해 아낌없이 마음을 모아주신 봉헌자분들과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입교자분들을 위한 뜻깊은 식사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