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둘레길 계획

<걷기> 부산 트레킹 29km 도전!!!!!

작성자맥가이버|작성시간26.06.16|조회수48 목록 댓글 5

<<< 6월 21일 일요일 지하철 온천장역 2번 출구 08:00 집합 >>>
 부산에는 멋진 둘레길인 갈맷길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걷고 있습니다.
저도 2회 완주를 하며 갈맷길을 사랑했답니다.
이번에 하루에 29km를 걷는 트레킹을 하려고 합니다.
코리아 둘레길을 걸으면서 하루에 32km, 34km, 39km를 걸은 경험이 있지만
이제 7학년이 되어서 체력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APEC 나루공원>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자의 길 '사리아 코스'를 걸을 때
5일 중에 하루가 29km를 걷는 날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월하게 걷는다고 일반적인 코스가 된 것입니다.
거의 평지를 걷는 것으로 평균 시속 4km/h의 속도로 걷는다면
7시간에서 8시간이 걸리는 거리입니다.
경쾌한 발걸음은 4~5km의 속도가 나옵니다.
 
지하철 온천장역 2번 출구에서 출발하여
온천천===>수영강===>해운대해수욕장===>청사포===>송정===>대변항===>동해선 기장역까지
약 29km를 걷는 코스입니다.

<올림픽 동산 조각공원>

1. 온천장역 2번 출구에서 08:00에 만나 걷기 시작해서 기장역에는 16:00에 도착하는 시간 계획입니다.
2. 각자 배낭에는 마실 물과 행동식 준비해서 배낭을 가볍게 하고, 걷는 도중에 점심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각자 해결합니다.
3. 챙이 넓은 모자나 양산으로 햇볕을 가리고, 평소에 자주 신던 편안한 신발로 걷는다면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케토톱을 미리 붙이고 나오시면 좋습니다.

 도전에 함께 하실 분은 연락을 주시고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맥 010-5208-5238

 

 <29km 도전을 마치고>

오늘은 좋은 날이었습니다.
나그네님, 머루님, 오크맨님과 맥가이버 이렇게 4명이 참가하여
온천장역에서 기장역까지 29km 걷는 행사를 무사히 진행했습니다.
약간 흐린날에 적당한 바람이 불어와

걷기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오늘의 기록은

07:59 출발, 16:33 도착하는 8시간 34분 동안 30.4km를 완주했다는

매우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들 걱정하고 의심하면서 참가하여 적극적인 행동을 보인 결과

만족스런 결과를 얻은 것입니다.
일요일이라 시간내기 어려웠을 텐데

흔쾌히 참가하여 좋은 기록을 내신 세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을에는 또 다른 둘레길 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 | 작성시간 26.06.17 무릎 시원찮아 완주는 힘들겠고, 부분 참여 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머루 | 작성시간 26.06.17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비가 내리다가 그친다고 합니다.
    내일은 날씨가 좋아서 걷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 될 것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11:00 현재 내일 걷기에 참석하시는 분은
    나그네님, 머루님, 오크맨님 그리고 맥가이버 이렇게 4명 예정입니다.
    걷다가 해운대에서 점심을 매식하고 이어서 걷기로 하겠습니다.
    배낭엔 마실 물, 군것질 등을 준비하면 배낭이 가벼울 것입니다.
    케토톱을 미리 붙이시고 나오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