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저녁식사...

작성자김용완(14회)|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용완(14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늘같은 선배님을 배려하신것 같은데
    석구.문석선배님
    이 상황을 이야기 해 주세요

    나도 잘 모르겠다
  • 작성자윤석구서남윤 | 작성시간 26.06.06 벙개모임 13회 강석인후배님이 운영하는
    경기제화 구두공장이 명학역옆에있어서
    문석친구와 두이서 그곳에 구두사라같다가
    가까운곳에 용완후배님 근무처에 방문하고
    맛있는 고등어조림으로 식사대접을 받고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06 아하~
    지난번 석인후배님 연락처를 물어보시드만,
    결국 찾아갔군요, 무척 반가우셨겠습니다
    고향 사람 동문이란 그래서 소중한 것이지요~
    잘들 다녀오셨습니다, 참 보기 좋습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07 석구씨는 제주도에 가 있지 않나요?
  • 작성자강현숙 (12회) | 작성시간 26.06.20 강석인이 누구인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