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소리... 작성자김용완(14회)|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저녁 운동갔다 오면서 찍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09 나무 위에서 청개구리 우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노인들 청력 테스트?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09 물 속의 그림자가 예술이네~영상 속 소리가 청개구리인지, 제가 그걸 알면학자가 되었지요~~ㅋ 작성자강현숙 (12회) | 작성시간 26.06.20 저긴 어디라유?자연관상하기 좋은 곳이라 여겨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