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이런소리...

작성자김용완(14회)|작성시간26.06.08|조회수13 목록 댓글 3

오늘 저녁  운동갔다  오면서 찍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09 나무 위에서 청개구리 우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노인들 청력 테스트?
  •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09 물 속의 그림자가 예술이네~
    영상 속 소리가 청개구리인지, 제가 그걸 알면
    학자가 되었지요~~ㅋ
  • 작성자강현숙 (12회) | 작성시간 26.06.20 저긴 어디라유?

    자연관상하기 좋은 곳이라 여겨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