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산행

작성자장문석11회(스나이퍼 J)|작성시간26.06.09|조회수21 목록 댓글 4

일욜 원주 치악산 다녀왔어요.6시간 산행...죽는줄 알았어요

 세렴폭포부터 완전계단.

계단 칸칸이 얼마나 높은지...

5개 할걸 4개 했는지..공사하면서

원주시장 많이 남겨먹을라고 했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석구서남윤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합니다 친구건강이 부럽다고요
  •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10 치악산은 꽤 높은 악산인데
    그곳을 등반하다니 대단하십니다~
    이대로 쭈욱 백년까지 가는 겁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21 고희가 넘은 아우가 참 대단하십니다. 박수
  • 작성자강현숙 (12회) | 작성시간 26.06.22 엄살이 심하시네요.

    전, 악산은 아니지만지요. 저희 집 뒷 산 태학산에 오르락내리락 중간 중간에 쉼멍놀멍하면 5시간 씩해요.

    자주 가시면 모든 세포가 다 살아남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