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 원주 치악산 다녀왔어요.6시간 산행...죽는줄 알았어요
세렴폭포부터 완전계단.
계단 칸칸이 얼마나 높은지...
5개 할걸 4개 했는지..공사하면서
원주시장 많이 남겨먹을라고 했는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석구서남윤 작성시간 26.06.10 축하합니다 친구건강이 부럽다고요
-
작성자윤길수(8회) 작성시간 26.06.10 치악산은 꽤 높은 악산인데
그곳을 등반하다니 대단하십니다~
이대로 쭈욱 백년까지 가는 겁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작성시간 26.06.21 고희가 넘은 아우가 참 대단하십니다. 박수
-
작성자강현숙 (12회) 작성시간 26.06.22 엄살이 심하시네요.
전, 악산은 아니지만지요. 저희 집 뒷 산 태학산에 오르락내리락 중간 중간에 쉼멍놀멍하면 5시간 씩해요.
자주 가시면 모든 세포가 다 살아남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