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강현숙 (12회)
|
작성시간
26.06.19
홍정길 목사님께서 함깨하신 성전이죠.
주님의 아름다우심을 우러러 뵈옵길을 빕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19
곳곳에 멀리 다니시네요.
-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20
참으로 멋진 공간이 예배당이군요~
저는 오늘 제가 다니는 성당에 들러 오전에
미사를 드렸습니다~~
-
작성자김용완(14회)
|
작성시간
26.06.22
교회건물 내부가 참 멋지네요
이런곳에서 수련회
다녀온 소감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