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다녀왔어요

작성자김용완(14회)|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9

21일 일요일

논산 탑정리 저수지 다녀왔어요

최상류입니다

물이빠져 이런 모습입니다

보이는 마을은 병암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석구서남윤 | 작성시간 26.06.23 왕초님들 평안하시지요
    고향소식에 장례식장소식
    좋은맘 안타까운맘
    오늘하루도 좋은일들로 시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완(14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 작성시간 26.06.23 가뭄 때문에 물이 너무 많이 빠졌군요. 비가 오긴 했지만 조금 더 와야 할 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완(14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한창 농사철인데 벌써 바닦이 보이면 문제가 있지요
    논산평야
  • 작성자윤길수(8회) | 작성시간 26.06.23 병암리는 나의 숙모님 친정이었는데,
    어렸을 때는 병암리가 아주 먼 곳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