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일요일
논산 탑정리 저수지 다녀왔어요
최상류입니다
물이빠져 이런 모습입니다
보이는 마을은 병암리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석구서남윤 작성시간 26.06.23 왕초님들 평안하시지요
고향소식에 장례식장소식
좋은맘 안타까운맘
오늘하루도 좋은일들로 시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완(14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종학(8회) 작성시간 26.06.23 가뭄 때문에 물이 너무 많이 빠졌군요. 비가 오긴 했지만 조금 더 와야 할 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용완(14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한창 농사철인데 벌써 바닦이 보이면 문제가 있지요
논산평야 -
작성자윤길수(8회) 작성시간 26.06.23 병암리는 나의 숙모님 친정이었는데,
어렸을 때는 병암리가 아주 먼 곳으로 알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