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6.6.20(토요일) 볼링은 우리볼링장에서 개최합니다
2. 주소: 고양시 하이파크 2로 79~1
3. 시간: 11시
4. 진행: 금회에는 서울 .인천.일산 3개팀으로 편성하여 진행하며
5. 갤러리도 환영합니다.
어느 날 한여름에 볼링하고 드라이브하면서 임진각에 들러 잠시 즐겼던 추억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정희 (인천)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옛날 사진보니 그리웁네요 ㅡ다들 어디서든 건강하게 지내기를 -
작성자정정희 (인천) 작성시간 26.06.13 지금봐도 다 미인들이야
-
답댓글 작성자김정길 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맞습니다
지금도 미인이고요
십년후에 지금의 모습을 추엌으로 되새김 하라고 볼링겅기 후 영상을 남겨드리는데...
카페 문열고 들어 오는 방법 계속 숙지 바랍니다. -
작성자김호연(祜衍지기) 작성시간 26.06.17 ㅎ ㅎ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오래전 사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