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토론

욕쟁이들 공통점

작성자송장출16|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2

   개판인지?
재판인지? 
이판사판인지?
처음부터 개판치는 재판은 없다.

   요즘 매스컴을 보면
욕 없이 지나가는 기사가 있는가?
검사를 사칭하고 전과 4범도 판치고
공금횡령, 거짓말,부도덕, 돈 봉투, 가짜뉴스
그러니 지나가는 개새끼가 웃는다.

   한 때 욕이란 욕은 다 했고
욕이란 욕은 다 듣던 필자다.
무엇이 우리를 천박하게 했을까?

   어제 폭음에 헤매는 술꾼들 만났다.
가정에 가면 존엄한 가장일텐데 . . . .

   입에서 나오는 게 욕설이라
그 욕설이 누구를 뜻하는지?
끼리끼리 뭉치면 저럴까?
그러니까, 투표를 잘 해야지
손가락도 못 끊으면서 말들은 많고 . . . .

   욕쟁이들이 잠든 이 시간
남 탓으로 돌리기에는 그렇고
그들의 편안한 수면을 기원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장출1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문제의 선관위
    위에서 시키는 대로 했는데
    결국은 지탄의 대싱이 되었으니
    시원하게 양심선언 한번 하세요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11 그놈이 그놈이고 싹 다잡이 들여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