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인생은 여행중 입니다

작성자권혁돈(9)|작성시간26.06.18|조회수21 목록 댓글 3

인생이란 보이지않는 승차권 하나 손에 쥐고 떠나는 기차여행과 같습니다.

연습의 기회도 없이 한번 승차하면 시간은 거침없이 흘러 되돌리지 못하고 절대 중도에

하차할 수 없는 길을 떠나지요.

 

가다보면 강아지풀이 손 흐드는 들길이며 푸르른 숲으로 둘러진 산들이며 금빛 모래사장

으로 눈부신 바다도 만나게도며

 

밝은 아름다움이 주는 행복감들 속에서도 때로는 어둠으로 찬 추운 터널과 눈보라가 휘날

리는  매서운 길임 때로는 뜨겁게 숨막힐듯한 험한길을 지나갈때를 맛보기도 합니다.

 

허나 고통과 막막함이 느껴지는 곳을 지난다고해서 우리의 손에 쥐어진 승차권을 내팽개쳐

버리거나 찢어버릴수는 없는거겠지요.

 

지금 빛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목적지에도 채 도착 하기전에 승차권을 찢어버리고 중도하차

하려는 인생은 어리석다 할수 있겠지요.

 

인내하며 가야겠지요.. 어두운 터널을 통과 하고나면 지금보다 더욱 더 아름다운 햇살이 나의

머리맡에 따스하게 내릴것이라는 희망을 안고 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장출16 | 작성시간 26.06.18 왕복표 없는 기차처럼
    스치는 인생은 잠시 왔다가 갑니다.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18 회희준 가수가 노래한
    우리들의 인생은 나그네 길,
    어디서 왔다가 어디로 가나요?
  • 작성자이동환19 | 작성시간 26.06.18 여행만 하면 뭐합니까?
    도착 목적 없이 여행만 하면 삶이 아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