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만남이란 그런 것#

작성자권혁돈(9)|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평생을 가도록 좋은 인상을 남기는 사람이 있고 늘 마주해도 멀게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

만날때는 즐거우나 돌아서면 슬퍼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고독할 때 웃어줄 수 있는 편한

사람도 있다.

 

만남이란 언제나 그런 것이다 혼자라 생각해도 돌아서면 누군가 서 있게 마련이고 같이 있다고

해서 언제나 그들이 내 곁에 있으란 법도 없다

 

기쁘다 해서 애써 찾을 것도 없고 슬프다 해서 두려워하며 피할 필요도 없다

오면 오는 대로 그저 편안하게 대하면 그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장출16 | 작성시간 26.06.24 한참 전의 일이지만
    9기 선배님들 연말 송년회가 있던
    2016년 12월.18일 대전시 유성
    계룡스파텔 태극홀에서 선배님을 뵈었을 때
    환한 표정으로 반겨주신 선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24 만남도 헤어짐도 아픔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