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들은 지금 침묵하는가?
공권력의 횡포
기가막혀서 말도 안나옵니다
그렇게 떠들어대던 사람들의 입은 민주주의를 가장한 위선자들의 나팔이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은아 29가족 작성시간 26.06.06 말로만 국민의 지팡이지?
갑자기 권력의 개가 되어버린 공권력
시키는 대로 하는 그들만의 잘못인가요?
이것이 시대의 아픔인데 권님 삭제하지 마세요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작성시간 26.06.06 그런 권력을 보고
지지율 60%라고요?
조작의 한 폐이지를 보네요
바른 말 한마디 못하고
허리 한번 펴보지 못하고 사는
우리 같은 사람들이 한번 일어나야 되요
그러한 것이 한국형 혁명이라고 봐요 -
작성자김동훈 5 작성시간 26.06.06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여 주신 권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글 삭제 하지 마세요.
우리는 국정 조사와 특검을 마칠 때까지 기억하고 외쳐야 합니다. -
작성자송장출16 작성시간 26.06.07 21세기 첨단 사회에
그것도 자유민주국가라고 하면서
윗 대가리부터 말단까지 썩은 집단입니다.
염라대왕이 어느날 사고 한번 쳐야 해결됩니다 -
작성자성영학(18) 작성시간 26.06.08 어느 헌법기관의 작태는 도를 한참
넘어 스스로 존재의 이유를 허물어
버렸다.
폐기처분해야 마땅하다.
즈덜 가져가는 것을 축소허야지
어찌 몇년에 한번 하는 그 비용을
줄이려 했는가?
매월 하는 것도 아닌데 이토록
허술하고 오합지졸의 사고력과
대응력이 부족하다면 있으나마나한
빨리 해체해야 한다.
이때만 되면 휴직이 많아진다는 그들은
국민의 고혈을 갈취하는 양이치들이다.
대사를 앞에두고 휴직이라니 도저히
이해가 안되고, 그렇게 조치하는
그 윗놈들도 골이 빈 놈들이지..ㅜ
즉각 해체하고 행안부에 복속시켜
하나의 부서로 그 임무를 수행케
해야만 한다.
십충이들은 제거가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