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으로 가까워질수록 초고온이며
멀어질수록 초저온입니다
그나마 화성이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이 별을 탐험하려고 하기도하고
언젠가 외계인이 볼수 있다는 가정하에 골든레코드를 보이저호에 실어 보냈는데요
외계인이 그걸 본다한들 퍽이나 읽을수 있을까요?
우주에선 별과 별 하나까지의 거리는 억겁의 세월이 흘러도 못 갈 거리죠
목요일은 월드컵 개막일
스피아민트
쥬시후레쉬
끔이라면 역시 롯데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장출16 작성시간 26.06.08 이제는 우주계까지 진출하신
권 작가님 그 심오한 진리와 학구열에
지구가 달아 오르는 6월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작성시간 26.06.08 모르는 것이 없는 권님
그 해박한 지식으로 카페에 오시니
우리 회원들이 매우 좋아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권영의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좋아요'눌러주세요
저기 저 위에 -
작성자성영학(18) 작성시간 26.06.09 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의별...
그러나 그 별들은 너무 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