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경포대와 을왕리의 차이

작성자권영의 작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4

을왕리는 인천사람이라 이미 잘 알고 있고요
강원도 경포대는 한번 가봤죠
놀러간 것은 아니지만
월드컵 체코전 승리기념으로 느낌을 말해볼까합니도

경포대에서

을왕리, 왕산
:서해는 갯펄이 있습니다
백사장처럼 보여도 조금 나가면 펄이 있죠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해물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등

대중교통 이용 용이

피서철 비교적 심리적으로 안정을 받지 못함

주로 상업적인 바나나보트 등 상업행위가 많음

모래사장에 그늘막치기 용이(경포대보다 경사각이 완만함)

일몰은 을왕 왕산

경포대:백사장이 넓게 이어져있으며 펄을 밟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저렴하게(10000원 전 후) 단품을 먹을수 있는 곳을 못봤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다소 불편

피서철 비교적 조용함

개인 윈드서핑을 하는 사람이 많음

모래사장은 넓으나 그늘막치고 쉬기 불편(경사가 다소 있음)

일출은 경포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12 권님, 결론은 뭐죠?
  • 답댓글 작성자권영의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휴가철되면
    금속탐지기 하나 장만하셔서
    경포대해변으로 금붙이 찾으러 나가보세요
    찿은거 반땅하실까요?
  • 작성자성영학(18) | 작성시간 26.06.12 글을 쓰다가 뺑덕어멈이 찾아와서
    급허게 나간 것 아닐까요? ㅎ~~
  • 답댓글 작성자권영의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뺑덕어멈이 아니라
    월매가 왔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