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이런거 써놓고계시죠?

작성자권영의 작가|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2

40대 중반쯤 다이얼리에 써놓은 것이 몇년째 보이지않아
몇년을 두고 다시 써놔야지 생각하면서 살다가 오늘에서야 자필로 다시 써놓게 되는군요

사물함이 있습니다
그곳엔 지극히 개인적인것들을 넣놓고있죠
다시 써서 그곳에 넣어두었습니다
그래야 마음이 편안합니다

워드로 치면 글자는 깨끗해 보일수는 있으나
친근감도 떨어지고
성의없어 보이죠

홍숙이 틀린그림 찾기

>>>세곳입니다

오토바이헬멧
남자 넥타이
현관문 위 부착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23 홍님들이 홍어 찾기 하나요?
  • 작성자송장출16 | 작성시간 26.06.24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도
    문제를 내는 권 작가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