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만화/영화/유머

자네 꿈은 뭔가

작성자안선희26가족|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2

자네 꿈은 뭔가 / 안선희26가족 

 

 

내가 초등학생일 때였다.

선생님이 꿈이 뭐냐고 물어보셨다.

 

그땐 나도 어렸었나 보다

과학자라고 대답했다.

다른 아이들도...

과학자, 발명가, 우주비행사, 

심지어는 대통령 등

 

선생님께서 이번에는

우리 반에서 공부 좀 한다는

녀석에게 다가가 꿈이 뭐냐고 물었다.

 

공부 꽤나 한다는 녀석 왈.

"이것 저것 하다가 안 되면

선생질이나 해야죠 뭐..."

 

그날 그 넘 기어서 집에 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은아 29가족 | 작성시간 26.06.14 축으려면
    뭔 말을 못 하나요?
  • 작성자송장출16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어릴 때 장래 희망을 말할 때마다
    "어른이 되고 싶다"고 했다가 봉변 당했습니다
    그런데 살아보니 저는 희망대로 어른이 되었는데
    우리 친구들은 대통령, 국회의원, 장군, 회장, ....
    모두 새빨간 뻥쟁이였습니다 거짓말쟁이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