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녁 산책길

작성자이정희 작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장출16 작성시간26.06.15 저층 아파트에 개천이라
    사람들이 덜 붐비어 산책에 좋은 길입니다

  • 작성자 이정희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회장님, 늘 애써주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마음과 열정이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 홍은아 29가족 작성시간26.06.15 어느 동네인지?
    행인이 별로 없어서 좋겠어요
  • 작성자 이정희 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 홍선생님 이 길 늘 저녁먹고 산책하는 길이죠
    물소리도 나고 외가리도 보고 참 좋은 길이에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