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b 앨범

인사동 나들이

작성자에이멘|작성시간26.06.16|조회수81 목록 댓글 0

2026. 6. 16 화요일
친구장로의 초청으로 인사동 "최대감네"에서 점심을 먹었다. 고풍스런 한옥스타일의 실내 장식, 조용한 분위기에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걸 보니 꽤 소문난 맛집인가 보다 ~ 상추사부사부로 점심 먹고 카페에서 차한잔하며 탐소를 나누고 인사동 골목길과 안국동을 거처 종각에서 전철을 타고 집으로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