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게시판

[스크랩] 토함산에서

작성자오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1월 9일 토요일  직장 동료들과 추령재에서 토함산 정상까지 갔다 왔는데,

산길이 험해서 초보자가 가기에는 부담이되고,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 청명하지 않은 날이지만 감포 앞바다에 떠 있는 고기잡이 배가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