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지부

26년5월 월례회의

작성자지니~(8기 이선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4

5월 마지막주에 월례회의를 가졌습니다. 6월춘. 하계세미나 연수일정을 계획하고 송진화 기사님이 정원에 직접 키우신 올라야꽃을 

삽목해서 회원분들께 나눔해주셨어요. 정원에 너무 예쁜 꽃과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것만으로도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정숙기사님 소녀감성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6월 춘.하계세미나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기 변미순 | 작성시간 26.06.11 모두 너무 아름다우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지니~(8기 이선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재미(8기 백경미)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6대협회장 이경실 * | 작성시간 26.06.11 백경미 이사님, 멋지세요. 늘~~~~~ 지부장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행복해 보이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