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주에 월례회의를 가졌습니다. 6월춘. 하계세미나 연수일정을 계획하고 송진화 기사님이 정원에 직접 키우신 올라야꽃을
삽목해서 회원분들께 나눔해주셨어요. 정원에 너무 예쁜 꽃과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것만으로도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정숙기사님 소녀감성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6월 춘.하계세미나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5월 마지막주에 월례회의를 가졌습니다. 6월춘. 하계세미나 연수일정을 계획하고 송진화 기사님이 정원에 직접 키우신 올라야꽃을
삽목해서 회원분들께 나눔해주셨어요. 정원에 너무 예쁜 꽃과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것만으로도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정숙기사님 소녀감성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6월 춘.하계세미나때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바랍니다.